갑상선 수치는 매일 오르락내리락 한다네요.. 제 친구도 첨에 높게 나왔는데 재검하니 정상나왔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갑상선ㅠㅠ
안녕하세요!! 이제 6주차 접어든 용용맘이에요~ 다름아니라 혹시 갑상선수치 높게 나오신분들 계실까요? 저번에 피검사 받고 왔는데 갑상선수치가 높게나왔다고 내원후 재검사 하라는데 조금 걱정되서요 ㅠㅠ 찾아보니 아기한테 안좋다고하길래.. 괜찮겠죠??
댓글
3
ㅠㅠ 다행이네요 감사해요😭😭 우리 너무 걱정말아요!!
저도 오늘 병원 갔다왔는데 갑상선 수치가 높다고 재검하고 왔어요🥲 선생님께서 임신초기엔 호르몬 변화가 많아서 높게 나오는 경우도 있고 혹시 높더라도 약 먹으면 다 괜찮으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