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한 때 초음파 보고 오셨네요! 저는 착상이 좀 빨랐는지 사진보다는 더 선명하게 보이긴 했는데, 모두가 안보일 수도 있다고 했거든요.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작지만 보고왔어요!!

초음파 보기전에 아직 초기라 안보일수도있다고하셔서 맘 졸이면서 봤는데 딱!!!! 보여줬네요ㅠㅠ 자리도 잘잡은거같다고 하시면서 주말에 오면 더 크게 보이실거라고 하네요!! 너무 작지만 올챙이처럼 귀여워도 되는건가용,,, 맘이 한편으론 편해졌는데 더 쑥쑥 커줬음 하는 바램이,₍₍ ( ๑॔˃̶◡ ˂̶๑॓)◞ෆ 다음 병원가기전까지 아무 탈 없겠죠?ㅠㅠ
댓글
6

아 정말요!? ㅠ 사람마다 착상시기가 달라서 그런가봐요ㅠㅠ 감사합니다 ◡̈ !!
축하드려요! 혹시 몇주 몇일차세요?

감사해요!! 네이버 주수상으론 4주 5일차에요! 제가 다낭성이라 배란일이 언젠지 몰라서ㅜㅜ

오 저도 딱 오늘 4주 5일차인데 저는 안보였거든요 며칠만 기다렸다 또 가고싶네요ㅎㅎ

며칠만 기다리면 보이실거에요!! 하루하루 한시간이 너무 느리게가는 마음 ㅜㅜ 공감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