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4월부터..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에어컨 개시!
며칠전만 해도 방온도가 22도 유지하더니 오늘 보니 24도까지 올라가서 에어컨 켰네요! 벽걸이라 무풍이 따로 없어서 제일 약한 바람으로 틀고 있긴 한데 직접적으로 바람 안쐬면 아기한테 괜찮겠죠? 온도 좀 떨어지면 습도도 낮춰야 겠네요! 에어컨 켜면 습도가 너무 높아지더라구요!
댓글
11
애기한테 바람안가게하려고 엄마아빠가 얼어죽겠네여ㅋㅋㅋㅋㅋㅋㅋ
에어컨 여전히 고민중인1인... ㅋㅋ칠부만 입다가 반팔을 처음 개시했어요ㅋㅋ 남편퇴근하면 에어컨 필터청소해달라 해야겠어요🥲

저도요. 덥긴한데.. 감기걸릴까봐 넘 무서워여 ㅠ 반팔도 어제부터 개시했습니다

ㅋㅋ 맞아요😂일단 창문열고 집이 덥진 않더라구요! 또 저녁이되니 괜찮네요❤️
어제부터 틀었어요..애기가 땀도 한바가지라ㅠ 저도 무풍이 따로 없어서 바람 안가는곳으로 옮겨놨어요
태열땜에 4월부터 에어컨 했어요😂저도 머미쿨쿨땜에 잘때는 21도로 해놔요 ㅋㅋ 며칠전부터는 거실 에어컨도 개시했어요! 오늘 많이 덥네요 아침부터 25도 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