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 보니까 사야할것 같아여..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노시부 진짜 추천드려요ㅠㅠ
고민고민 하다가 노시부이모님을샀어요 코뻥으로 뽑을땐 울던 우리애기...노시부로 뽑으니까 얌전하네요 비싼걸 아는거니...? 결론은 진짜 잘산거같아요 이렇게 코가 나올줄이야ㅜㅠ 얼마나 답답했을까요 말도 못하구 오래오래 쓴다고 하니 뽕 제대로 뽑아야겠어요!!
댓글
55

나중에 코감기 걸리면 진짜 유용할거같아용 ㅋㅋㅋ
콧속이 깨끗해더 하먄 콧물이 나오나요??ㅠㅠ

저는 하얀콧물이 나오더라구용 약간 찐득한??
저는 입으로 빨아주는거 삿는데 비싼 이유가다잇겟죠???... 저도 결국 사게될것같아요

저도 코뻥쓰다가 결국은 샀는데 단점은 가격뿐...
한일꺼라도 사야겠네요..!요즘 코 너무 답답해하는것같아서요

넹 ㅜㅜ뭐든 한번 사보세용 속시원해요ㅠㅠ
저도 쓰는데 너무 자주하면 유익균도 나간다고해서 그것도 나름대로 걱정되더라구용ㅜ 그치만 아예안쓸순없는 노시부..👍

유익균도 나간다니ㅜㅜ흑 하지만 정말 안쓸순 없눈 노시부....🫶🏻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