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도 토끼잠자는 아가 있어요 ㅋㅋ 진짜 띠값하나봐여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토끼띠라고 잠도 토끼잠 자나봐요😂
졸려해서 낮잠 재우면 20~30분 컷이네요 ㅋㅋㅋ 이걸 띠값한다고 해야하나요? ㅋㅋ 그래놓고 또 졸립다고 계속 칭얼칭얼 ㅠㅠㅠ 그냥 쭉 자면 서로 편한데 말이예요 ㅠㅠㅠ 제발 재워주면 한 2시간 자주렴 아가야🤣
댓글
17
낮잠은 진짜... 길게자면 1시간이고 두시간이라도 자는날엔 얘 왜이렇게 오래자?싶을정도로...ㅠㅠ 밤에 잘 자는걸로 만족해야하나바여😭
낮잠은 안아야 자요..🤗🤗🤗
와....!! 저히아가는 낮에만 선잠(얕은잠)자고 오후부터는 기절초풍하듯 너무 잘자는데..문제는 엄마침대(배위나 가슴팍)아니면 역방쿠에서 자요!! 아기침대 두개식이나 있는데 침대거부하는 아들님 😭
지금쯤 한창 토끼잠 잘 시기인가봐요 ㅎㅎ 크는 과정이 다들 비슷하네요!!ㅎㅎ 낮에는 안자려고 용을 써서 잠을 쫓아내더라구요 ㅋㅋㅋ 세상에 신기한것이 많아서 좀 더 보고싶은 마음인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