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ㅌㅌ에서 14만원 캐시백 했어용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신청 어디서 하셨나용
ㅁ즈톡톡 같은 대행사? 같은 곳은 캐시백을 해주긴 하는데 신용카드로 14만원쓰면 그대로 돌려주는식인거같아서,, 저런걸 사은품이라고 할 수 있나 싶고,, 은행에서 하는게 나은지 저런곳 끼고하는게 나은지 모르겠네용ㅠ 오디서 하셨나요??
댓글
14
ㅂㅂㅍ, ㅁㅈㅌ 이런 곳에서 하면 나중에 마케팅 전화 오지게 오더라고여 ㅠ

만든 후에도 오는군요..?!ㅠㅠ 허어 그럼 좀 고민좀 해봐야겠네여 ㅠㅠㅠ
전 미즈톡톡에서 하구 신생아카시트 받는거루 했어용

맞아요 카시트도 탐나던데..!!
저두 베베ㅍ에서 롯데로 14마넌 캐쉬백이용

다들 캐시백으로 하시네욤~~
전 베베ㅍ 에서 신한꺼 했어요~어쩌피 다른카들로 돈 쓸꺼 이걸로 쓰고 돌려받음 좋으니깜용

어메 다들 그러시네용 제가 짧게 생각했군용!! 저도 다시봐야겠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