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가 너무 심하게 걸렸어요..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아기집 확인했고 난황은 아직 못봐서 이번 주 목요일에 병원 예약을 해놨는데요 감기가 너무 심해요ㅠㅠ 편도가 부었는지 목도 아프고 기침에.. 누런 가래까지 나와요ㅠㅠ 누런 가래는 항생제 먹어야하는 걸로 아는데 병원을 함부로 가기도 그렇고.. 너무 힘드네오ㅠㅠ 유자차도 마셔 보고 미지근한 물은 수시로 먹고 있는데 나을 기미가 안보여요ㅠㅠ 목요일에 산부인과가서 감기 증상도 말하려고 하는데 시간이 참 안가네요ㅜㅜ 회사때문에 병원을 미리 갈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요ㅠㅠ 입덧은 없는데 감기가 넘 힘들어서 입맛도 없네요ㅠㅠ 산부인과 가면 감기약도 처방해 주시겠죠..?ㅠㅜ

댓글

11

  1. 오늘 병원갔다왔어요 저두ㅠㅠ 다음주월요일 심소예정이었는데 감기때매 병원가구 어제 저녁부터 현재까지 38도 열 기침가래 침토했어요 임산부먹어도되는약처방받았구 아기잘있나 일주일 앞당겨서 질초음파받았구요..! 열이계속나서걱정했는데 잘자라줬어요ㅠㅠ 열이 37.7도 이상되면 열내려야한다고 얘기해주셨어요ㅠㅠ

  2. 감기약 처방안해주더라구요...열나거나 몸살이 심하면 타이레놀 먹으라하고 결국 거의 죽을거같이 아니 감기수액 놔주셨어요

  3. 에구ㅜㅜ 유자차는 당 성분 너무 많으니까 드시지마시구 생강 사셔서 채 썰고 우려서 드세요ㅜㅜ 생강이 염증에 좋고 초기 임산부한테도 좋대요!! 너무 심하시면 병원 가셔서 임신 초기인데 감안해서 약 지어달라구 하시면 됩니다! 가신김에 수액도 좀 맞고 오셔요ㅠㅠ

    1. subcomment icon

      유자차는 안좋군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ㅜㅜ 생강 사다가 끓여먹어 볼게요 ㅠㅠ

    2. subcomment icon

      국산 생강 사기⭐️⭐️⭐️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두 그저께 편도가 간질간질거리더니 어제 결국 기침나고 몸이 으슬으슬 추웠다가 또 더웠다가 열이 38도이상 올라서 타이레놀 먹고 하루끙끙앓았어요ㅠㅠ 담주수욜날 아기심장소리 들으러가는데 잘있을지 너무 걱정되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하시네요ㅠㅠ 저는 일요일에 끙끙앓고 결국 어제부터는 가래까지 나오더라고요ㅜㅜ 기침하는 것도 아기한테 안좋다고 해서 너무 걱정돼요ㅠㅠ 알콩이맘님두 많이 안 좋으시면 한주 당겨서 병원 다녀오세요ㅠㅠ 저두 다음 주 목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 거였는데 몸이 안좋아서 이번주로 예약을 바꿨어요ㅠㅠ

  5. 11일째 안떨어지는 감기랑 싸우고있어요.. 열이 너무많이나서 결국 병원가서 먹을수있는 약으로만 처방받아왔는데 차도는 영..^^; 너무 참지말고 병원가세요!

    1. subcomment icon

      아고 감기가 유행이라더니 정말인가보네요 ㅠㅠ 네 저도 병원가서 먹을 수 있는 약 처방받아와야겠어요ㅠ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