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테마가 낮잠 재우기 ㅋㅋ 다들 비슷한 고민 하고 계시네요 ㅜㅜ 호르몬 문제래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1일차애기 낮잠을 깊게못자요
다들 아가들 낮잠 잘자나요?ㅠㅠ 저희둥이들은 잘 놀다 잠투정하며 칭얼거려 안아주면 자다 눕히면 깨요..등센서인가요? 밤에 자야될시간에는 잘자요...
댓글
33

아?아가들 호르몬 문제요?

수면 호르몬이 낮에는 충분치가 않다고 ㅋㅋㅋ

아 그래서 밤에는 기절하고 낮에는 1분 자고 일어나는거네요 ㅠㅠ
토끼잠자요ㅠㅠ 밤잠처럼 혼자 못자서 품에서 재운뒤 내려놓으면 10분?정도뒤면 깹니다ㅠㅠㅠㅠㅠㅠ

맞아요ㅠㅠ저는 10분도 못자고 깨서 파닥파닥 거리고있어요 양쪽 발과팔에서 짜증이 느껴질만큼 파닥거려요ㅋㅋㅋ
낮에 진짜 안자요 ㅠㅠ 품에서는 그나마 좀 자는데 내려놓으면 귀신같이 바로 깨고 😂 밤에는 잘 자는데 언제쯤 낮잠도 잘 잘지 ㅠㅠ

그죠..밤에는 정말 잘자는데..낮이 문제에요😭😭 둥이랑 하나씩 울어주면감사한데 동시에 그러니 넘 힘들어요
쿨리베어 찬양했던 사람인데요…어느날부턴가 그 어떤 아이템도 먹히지않고 낮에는 그냥 사람 품에서만 잡니다😇😇😇이상하게 밤엔 7시간이상씩 통잠을 자는데 낮에만 그래요 낮에만……..

낮시간이 정말 길게만 느껴져요ㅎㅎㅎ저희는특히 저녁6시이후부터 잠들기전까지가 젤 고비인것같아요😅
저흰 밤잠도 안자요😇😇

앗..ㅋㅋㅋㅋ슬퍼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