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70 곧 졸업이요 쫄티같아졌어여 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6일 5.5키로 유니클로 바디슈트 70 착용기

생후 6개월까진 여름옷만 입을거라 80 사이즈 보세 바디슈트를 사입혔는데 너무 포대자루 같은 느낌이라..좀 아쉽더라구요🤔 며칠간의 고민끝에 유니클로 바디슈트 70사이즈 구매했습니다 ㅋㅋ 역시 이게 맞는 사이즈 였어요 살짝 루즈핏해서 맘에 들어요! 포대자루 안녕! 그리고 역시 유니클로 똑딱이단추가 최고... (보세 똑딱이는 스무스하지 않았어요..옷 뜯어질뻔) 사실 저런 어깨 디자인 너무 싫었는데 막상 입혀보니 괜..춘하네여? (어깨 똑딱이 은근 입히고 벗기기 귀찮았어요..) 둘째 키워보니..옷은 역시 제 사이즈를 입히는게 제일 이쁜거 같아요?ㅎㅎ(텅장이 되겠지만...) 그나저나 벌써부터 날이 무덥네요.. 아직 에어컨 청소전이라 선풍기로 버티는데 이번 여름 장난 아닐듯..다들 힘내세요!!
댓글
15
아... 귀... 귀여워요!! 지구뿌셔!! 저희 아가는 이제 7키로되어가서 80입혀도 낑기는거 같아여 🤦🏻♀️🤣
볼이랑 입술이 너무 매력적인 재재네용!😚

다들 이뻐해주시니 괜히 뿌듯해지는 도치맘입니다😀 담에 또 사진을 올려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재재 너무너무 귀엽다잉 😍😍😍 노란색 귀염뽀짝하게 잘 어울린드아!!!

다올어머님 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 여담이지만 덕분에 석션팁 고민안하구 바로 결제했습니다ㅋㅋㅋ

즐거운 샤핑 되셨다니 기쁩니당 😍
애기 뽀얗고 날씬한대요? 울애긴 70 배둘레가 딱 맞아용.6킬로넘어서 그런가봐요

6키로면 옷이 작아지는군요 이런...🤔 70사이즈 매일 매일 입혀서 뽕뽑아야 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