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엄빠님! 오늘의 베동 BEST글로 선정되셔서 댓글 남겨드려요. 😍 ✨상품(빌리쇼핑 3,000원 쿠폰)✨은 금주 내로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상품 수령을 위해 작성자(나)가 표기된 베동글 캡쳐본 + 이 댓글의 캡쳐본을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큰일날뻔 했어요 ㅠㅠ

허그곰 들이고 첫날밤에도 뒤척이다가 중간으로 빠지더니 둘째날(오늘 새벽)에 거실에서 캠 모니터링 중에 이상한 소리가 나길래 봤더니 사진처럼 아가 얼굴이 베개에 파묻혀있었어요 ㅠㅠ 놀라서 뛰어가서 안아들고 베개 던졌네요 ㅋㅋㅋㅋ 낮잠은 짧게자서 괜찮은데 밤에는 뒤척이느라 위험한거 같아요 쓰시는 분들도 아가가 많이 뒤척이는 타입이면 조심하셔야겠어요 ㅠㅠ 새벽에 깨있었으니 망정이지 같이 잤으면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 ㅠㅠ
댓글
27
헐 ㅜㅜ 어찌저렇게 ㅜㅜ 놀라셨겠네요 ㅜㅜ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놀랐어요 ㅜㅠㅠ 늘 조심해야겠어요!!!!
저희아가는 조리원에서 온지 얼마안됏을때 자는데 끙끙대는 소리가나서 봣더니 등판연결돼있는 속싸개스트랩 밑으로 얼굴이 싸잇엇어요..... 진짜 놀라서 당장 아기 빼고 그거절대 안써요ㅡㅡ..애기가 답답해서 나오려다가 그렇게됏나봐요 접착력도 강해서 제가 풀기도 힘들정도인데 진짜 그때생각나니 열받네요 그래서저는 그뒤로 아기 돌아다니지않게 뒤집기방지쿠션만 놓고 인형이나 손수건 이런거 안둬요

생각지도 못한 물건에 애기들은 위험에 처하는거 같아요 ㅜㅠ 이 글 올린 이유도 요 며칠 라라스 이야기 많이 올라오는데 이런 경우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라는 차원에서 작성했어요!! 은빈이도 많이 놀랐겠네요 ㅠㅠ 건강하게 쑥쑥 크자 ❤️
에구 많이 놀라셨겠어요!! 저두 글보면서 같이 두근거렸어요!!! 새벽에 깨어있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그쵸 ㅠㅠ 원래는 잘 시간인데 저날만 깨있던거라 진짜 천만다행이에요 ㅜㅠ
와 ㅜㅜㅠ 진짜 무서워요... 실제로 저런 일이 일어나네여 ㅠㅠ 저도 막연히 무서워서 밤잠에는 안쓰고 낮잠에만 썼거든요. 그러길 잘했네요😭😭😭 더더욱 조심해야겠어요. 아기 무사해서 다행이에요!!!

잘하셨어요!!👍🏻👍🏻 낮잠에만 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ㅠㅠ 아무 생각없이 밤잠에 썼던 애미는 가슴을 쓸어내립니다 ㅠㅜ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