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쁘게 아기집을 잘지어놨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는 막생 4/13 인데 테스터 두줄은 확인했구 다음주 월요일에 병원 가보려구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 왔어요🥹

막생 4/8이고 네이버 계산기로는 5주 4일차길래 난황이 보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며 오늘 오전에 병원 다녀왔는데요. 4주차 중반 정도라고 하시네요! 일단은 4주 5일로 잡아두고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면 다시 한 번 정정해주신다더라구요. 일주일이나 빠지는게 맞나요🥲 임테기 하고 벌써 일주일이나 기다렸는데🥲 엄청 급하게 산부인과 다녀온 꼴이 되었어요. 아무튼 모양도 예쁘고 자리도 잘 잡고 자궁에 피고임도 없다고 좋다 하셨어요! 다들 심장소리 몇주차에 들으셨나요! 빨리 예약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댓글
19

아기집 모양도 위치도 좋다고 하셨는데 제 눈에는 찌그러진 도넛이거든요🤣 예쁘게 지은게 맞았으면 좋겠어요. 다음주에 건강한찰떡님도 예쁜 아기집 확인하고 오시길🙏 조심히 다녀오세요🫶
와... 저도 막생은 4/8 인데 월욜에 갔다가 아기집 안보여서 피검사했어요- 피검 수치가 4주차 수치라고 하더라구요- 착상이 좀 늦었을 수도 있으니 다음주 화요일에 다시 보러오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중이에요- 마음이 불안하고 걱정되었는데, 님 글 보니 막생도 같고- 저랑 비슷한 것같아 동질감에 맘이 좀 놓이네요ㅠ 감사합니다. 무럭무럭 자라라 애기들아🩵 맛있는거 많이 먹자구요🤗

잉 그런가봐요. 나팔관이 좀 길었는지 늦장을 부렸나🥲엄마 걱정만 시키고 말이에요. 쁘리님! 다음주 화요일에 가셔서 예쁜 아기집 보고 오시길 바라요🙏 화욜까지 너무 걱정 마시고 마음 편하게!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푹 쉬세용❤️

탈퇴한 유저
저랑 완전 똑 같은데요 ~ 막생 4/6일인데 30일부터 임테기 줄세우기 하고 5/6일에 피검하고 5/13일 초음파 봤거든용 저도 심장소리 5/29일에 들으러 오래용 😀 너무 시간이 안가용~

우와 임테기 줄세우기 대단하세요! 저는 4월달부터 배테기 안하기로 마음먹어서 아예 기대도 안하고 있다가 생리를 안하길래 생리예정일로부터 4일이나 지나고 임테기 해서 확인했어요. 저는 5/31일에 오래요! 시간 빨리갔으면 좋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랑 바로 이틀차내용 ㅋㅋㅋ빨라도 그때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둘다 심장소리 듣고 만나용!!!

으아 좋아요!! 쿵딱쿵딱 우렁찬 기차소리 듣고 만납시다🫶
저랑 비슷하시네요. 막생4/9 오늘가니 예쁜 아기집만 보고왔어요. 4주3일정도 되어보인데요. 저희 착상이 늦게됐너봐요. 네이버주수로는 5주차인데 ㅎㅎ 축하축하

와 진짜 비슷하네요! 나팔관이 좀 길었나.. 그래도 저도 나리님도 예쁜 아기집을 봐서 다행이에요🫶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와.. 저도 막생 4/11 이라서 낼모레 금요일에 초음파 보러 산부인과 가는데 저도 급하게 산부인과 다녀온 꼴이 되려나요ㅋㅋㅋ

진짜 일주일이나 꾹 참고 기다렸는데.. 4주차라니 허탈하기 그지 없네요🥲 금요일에 조심히 잘 다녀오세용❤️

저도 막생 4/11인데 똑같네요ㅋ 저도 금요일에 병원가요~~

엇 저도 막생 4/11 금요일 초음파 보러가요 어제 넘 궁금해서 근처 산부인과서 아가집만 먼저 확인했오요!!ㅋㅋㅋ ㅠㅠ

금요일에는 심장소리 들으러 가시나요!!!??

오 저도 막생 11일이요 ~ 내일 가보려고 하는데 ㅜㅜㅜ 긴장되네요

다녀오시고 후기 부탁드려용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