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 왔어요🥹

아기집 보고 왔어요🥹

막생 4/8이고 네이버 계산기로는 5주 4일차길래 난황이 보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며 오늘 오전에 병원 다녀왔는데요. 4주차 중반 정도라고 하시네요! 일단은 4주 5일로 잡아두고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면 다시 한 번 정정해주신다더라구요. 일주일이나 빠지는게 맞나요🥲 임테기 하고 벌써 일주일이나 기다렸는데🥲 엄청 급하게 산부인과 다녀온 꼴이 되었어요. 아무튼 모양도 예쁘고 자리도 잘 잡고 자궁에 피고임도 없다고 좋다 하셨어요! 다들 심장소리 몇주차에 들으셨나요! 빨리 예약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댓글

19

  1. 너무 예쁘게 아기집을 잘지어놨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는 막생 4/13 인데 테스터 두줄은 확인했구 다음주 월요일에 병원 가보려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기집 모양도 위치도 좋다고 하셨는데 제 눈에는 찌그러진 도넛이거든요🤣 예쁘게 지은게 맞았으면 좋겠어요. 다음주에 건강한찰떡님도 예쁜 아기집 확인하고 오시길🙏 조심히 다녀오세요🫶

  2. 와... 저도 막생은 4/8 인데 월욜에 갔다가 아기집 안보여서 피검사했어요- 피검 수치가 4주차 수치라고 하더라구요- 착상이 좀 늦었을 수도 있으니 다음주 화요일에 다시 보러오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중이에요- 마음이 불안하고 걱정되었는데, 님 글 보니 막생도 같고- 저랑 비슷한 것같아 동질감에 맘이 좀 놓이네요ㅠ 감사합니다. 무럭무럭 자라라 애기들아🩵 맛있는거 많이 먹자구요🤗

    1. subcomment icon

      잉 그런가봐요. 나팔관이 좀 길었는지 늦장을 부렸나🥲엄마 걱정만 시키고 말이에요. 쁘리님! 다음주 화요일에 가셔서 예쁜 아기집 보고 오시길 바라요🙏 화욜까지 너무 걱정 마시고 마음 편하게!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푹 쉬세용❤️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랑 완전 똑 같은데요 ~ 막생 4/6일인데 30일부터 임테기 줄세우기 하고 5/6일에 피검하고 5/13일 초음파 봤거든용 저도 심장소리 5/29일에 들으러 오래용 😀 너무 시간이 안가용~

    1. subcomment icon

      우와 임테기 줄세우기 대단하세요! 저는 4월달부터 배테기 안하기로 마음먹어서 아예 기대도 안하고 있다가 생리를 안하길래 생리예정일로부터 4일이나 지나고 임테기 해서 확인했어요. 저는 5/31일에 오래요! 시간 빨리갔으면 좋겠어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랑 바로 이틀차내용 ㅋㅋㅋ빨라도 그때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둘다 심장소리 듣고 만나용!!!

    3. subcomment icon

      으아 좋아요!! 쿵딱쿵딱 우렁찬 기차소리 듣고 만납시다🫶

  4. 저랑 비슷하시네요. 막생4/9 오늘가니 예쁜 아기집만 보고왔어요. 4주3일정도 되어보인데요. 저희 착상이 늦게됐너봐요. 네이버주수로는 5주차인데 ㅎㅎ 축하축하

    1. subcomment icon

      와 진짜 비슷하네요! 나팔관이 좀 길었나.. 그래도 저도 나리님도 예쁜 아기집을 봐서 다행이에요🫶너무너무 축하드려요❤️❤️

  5. 와.. 저도 막생 4/11 이라서 낼모레 금요일에 초음파 보러 산부인과 가는데 저도 급하게 산부인과 다녀온 꼴이 되려나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진짜 일주일이나 꾹 참고 기다렸는데.. 4주차라니 허탈하기 그지 없네요🥲 금요일에 조심히 잘 다녀오세용❤️

    2. subcomment icon

      저도 막생 4/11인데 똑같네요ㅋ 저도 금요일에 병원가요~~

    3. subcomment icon

      엇 저도 막생 4/11 금요일 초음파 보러가요 어제 넘 궁금해서 근처 산부인과서 아가집만 먼저 확인했오요!!ㅋㅋㅋ ㅠㅠ

    4. subcomment icon

      금요일에는 심장소리 들으러 가시나요!!!??

    5. subcomment icon

      오 저도 막생 11일이요 ~ 내일 가보려고 하는데 ㅜㅜㅜ 긴장되네요

    6. subcomment icon

      다녀오시고 후기 부탁드려용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