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편도염으로 보름넘게 고생했어요. 약 먹기는 했는데 약을 쎄게 못쓰니까 오래가더라구요.. 넘 힘드시면 병원 가세요.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 처방해주시니까 증상은 조금이라도 완화될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코감기, 비염증상에 미쳐버리겠네요ㅜㅜ
코가 뚫리는것 같으면 비염 증상처럼 콧물 줄줄에 재채기… 그러다 다시 코가 막히고ㅜㅜ 코 계속 푸니 머리도 아프고 눈알도 빠질것 같네요. 울 아가 잘 있겠죠ㅜㅜ걱정되네요ㅜㅜㅜ
댓글
5
저는.. 목이 엄청 부었어요ㅠㅠ 오늘 코로나랑 독감 검사했는데 둘 다 음성 떴는데... 그저 몸살 목감기일까요..??

요즘 감기가 유행이라고는 하는데ㅜ임신 초기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대요.. ㅠㅠ 소금물 가글 주기적으로 하세요 저도 목이 아팠는데 소금물 가글로 호전되었어요!!
ㅜㅜ 괜찮을거에요 ㅜ 전 난생 처음 a형독감을 지금 걸렷어요......... 휴 ㅠㅠㅠ 기침 고열 인후통 두통 ㅠ 사일째 골골거리구 있어서 너무 걱정입니다 ㅜㅜㅜㅜ

정말 미치네요ㅜㅜ수월하게 넘어가질 않네요. 임신이라는게 임테기 두줄 보면 끝인줄 알았져… 힘내요 우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