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언제쯤 ㅜㅜㅜ 흑흑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업그레이드 했어욤

첫수 막수는 160먹어용 160짜리 젖병에 먹다가 업그레이드 했는데 새거쓰니까 좋네요뭔가...? 젖병도 질렸엇는데ㅜㅜ 꼭지도 M으로 바꿔줬어용!!! 이제 목욕하고 밥먹고 자자 딱지야👶🏻🩵💗
댓글
16
저희애기도 바꿔주려 쿠팡 배송하려구요 어느새 커서 2단계젖병을 쓰는지 ㅎㅎㅎ
저도 큰걸로 바꿨어요! 160먹다가 모자라할때도 있어서😅

잘먹으면 얼마나 이쁘게요🩵
이야~ 딱지 맘마 잘 먹고 쑥쑥크자 😃😃😃 저도 슬슬...

도겸이어무니 댓글보고 바꿨어용!!! 이제 슬슬 소독을 하셔야겠어용!

네 안그래도 큰 젖별 3개 있는데 ㅎㅎ 소독 해야 겠슴돠

저두3개 준비했는데 3개면 되겠죵...? 이제곧 이유식도 해야하니🫠🫠🫠

저도 3개로 버텨 보려규요! 양 늘면 텀도 더 늘어가겠지요?
진짜 그린맘으로 낑낑대며 먹은게 엊그제같은데 240ml괜히 뭉클하네요ㅋㅋ 잠만 잘자주면 좋으련만~

그린맘이라니 정말 먼 옛날같지만....겨리 오늘 푹 자주렴🩵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