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37.5 입니다ㅠ 밤에 심해지는것같아요 얼굴이랑 목부분 만져보면 따뜻,,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초체온
낮에는 괜찮은데 저녁만 되면 체온이 올라가요ㅠㅠ 이마로 잴땐 37.1 정도나오는데 몸이 너무 뜨거워요ㅠㅠ 몸은 37.7-8 정도나와요ㅠㅠ 타이레놀이라도 먹어야하나요,,,?
댓글
2

맞아요ㅠㅜ 목이랑 몸이 엄청 따뜻뜨거운거같아요,,,약은 그래도 좀 참아보려구 젖은 수건으로 열내리는중이네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