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되면 공개하려구요 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밍아웃?!
양가에 임밍아웃 언제하세요?!
댓글
8
원래는 3개월 되서 얘기하고 싶었는데.. 피검 결과보고 얘기해버렸네요ㅎㅎ
심장소리 듣고 다음날 친정 다다음날 시댁에 알렸어요ㅎㅎㅎ엄청 좋아하셨어요ㅎㅎㅎ
ㅋㅋㅋㅋ역시 엄빠한텐 얘기해야..
엄마아빠한테는 오늘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 후 바로 연락드렸고 시댁에는 심장소리 이후에 천천히 전하려구요. 마음같아서는 12주 지나고 말씀드리고 싶은데 입이 간질간질거려요🤣

아ㅎㅎ저는 양가 둘다12주지나고 하려고했는데 엄마한텐 심장소리듣고 얘기해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