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은 밖에서 모니터로 봐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남편 같이 병원방문하나요?
초기엔 질초음파로 보는데 보통 같이들 가시나요?????
댓글
8
의사분앞에 신랑은앉즈라하고, 질초음파는 혼자봅니다^^ 의사가 신랑분이리오세요 하면그때 화면통해서 같이봐용

친절한 의사분이시네요!!
저도 꼭 같이가용:) 다리가 반대쪽이라 일단 보이지 않고, 가림막도 있어서 신랑은 위쪽 모니터만 보인답니당:)

이번에 첫 진료인데 후굴자궁이라 12주까진 질초음파 볼거같아서 고민이에요ㅠㅠㅠ

원래 초기에는 질 초음파로 봐야 명확하게 보이기 때문에 더 그럴거에요!! 가려주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탈퇴한 유저
저는 같이 봤어요 ~~ 아랫도리는 병원에서 안보이도록 가림막 쳐주시더라구요 ~^^ 되는 병원이 있고 안되는 병원이 있는데 저는 담당교수님께서 같이 들어와도 된다고해서 같이 봤습니다 😊

좋은병원이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