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갓던곳이 출산을안해서 다른병원오늘갓는데 3일차인데 첨간곳은 작지만애기보인다하고 오늘간곳은 난황만보이지 애기안보인다하셔서 걱정만늘엇어요ㅠ 그냥 가시던곳가시는게 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병원 두개 다니시는분 계시나요?
병원 두개 다시시는 분도 계신가요? 초음파보러 일주일에 한번은 가고싶네요 이것 저것 불안해서 ㅜㅜ 5주 2 일때 한번 가고 7 주넘어서 예약 잡혀 있는데 중간에 한번 더 가고 싶어서요..
댓글
7
어 저두요 ㅋㅋㅋㅋㅋ오늘 5주1일차 한번 갔는데 2주뒤에 오래요 ㅠㅠ
꽤 있으시더라구요 회사근처 집근처 이렇게요
그냥 원래 다니는병원가서셔 불안해서 초음파보러 왔다고 하시면 다 이해하세요 ㅋㅋ 저두 일주일에 한번갑니다

감사해요 ^^
저는 다니던병원으로 그냥 갓어요!! 불안한 마음에 스트레스 받는것보단 그냥 가서 확인하는게 훨 편안하더라구요~

아 글쿤요 !! ㅎㅎㅎㅎ 네... 그래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