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는 입춘기준으로 나뉘기땜에 24년1월생들은 토끼띠에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생 아기
1월 출산예정입니당 입춘 지나기 전이면 토끼띠라는데 ㅠㅠ맞나요 너무 헷갈리네요
댓글
5
헐 저도 첨알았어요 1월중순이라 용띤지아랏는데.
헐..처음 안 사실이예요..저도 1월 출산예정인데..
2월4일부터 용띠래요
넹 맞아요! 저희조카가 2월2일생인데도 입춘전이라 범띠래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