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7주차에 오래요!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애기가 늦게자라는거겟지
6주면 커야 정상인데 왜 처음그대로인거지 난황이커서그런건가 걱정너무되네 애기심장소리결국못듣고옴🥺
댓글
10

구래야죠~성장이느린거일수도
저두 2주전에 5주라구 오늘갔다왔는데 애기안보였어요 아기집은 커졌는데 오늘다시6주로 정정되구 담주에 다시가요 심장소리못듣고오니 서운ㅠ

으 공감 기대하고갔는데..
저도 오늘 갓다왓는데 딱6주엿어요 저도 못듣고왓어용 ㅎㅎ괜차나여~~~담주에 다시 도즈언!

그때면 커지기도하겠죠?ㅎㅎㅎ

아주 잘들리고 건강하게 자리잡고있을듯요!!!다이아반지처럼!!!🦦🤍

ㅎㅎㅎㅎㅎㅎㅎ으 그렇겠죠 좋은생각만☺️

탈퇴한 유저
6주에 애기가 벌써 보여요?

네 심장소리생겨서 들을수있다고 그래서 간건데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