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막생 3/16일인데 예정일 1월 9일로 나와용 ㅋㅋ 생리주기도 길고 착상이 늦나봐요~!!! 심장소리 들으면 정확히 알 수 있다고 하는데 1월생이면 좋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 보고 왔어요ㅎㅎ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임신확인하고 일주일이 지났네요. 마지막 생리는 3월 24일인데 제가 생리주기가 35일로 긴 편인데다가 선생님이 착상이 늦게 된 것 같다고 하셔서 예정일은 24년 1월 11일이에요 ㅎㅎ 물론 예정일은 변동 가능성이 있다고 하셨고요! (저 같은 분 또 있으실까용?) 5주 6일 정도 된 것 같은데, 지난주에는 아기집만 봤고 오늘 난황 보고 왔네요 ㅎㅎ 감기가 너무 심해서 혹시 약 지어주시나 싶어서 갔다가 초음파도 보고 왔어요.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은은하게 아픈 거 말고는 아무런 증상이 없어서 아기가 잘 자라고 있는 게 맞나 싶었는데 난황 보고, 선생님이 자궁에 피고임도 없고 깨끗하다고 해서 마음이 좀 놓이네요. 나이가 35살이라 많은 편인데, 계획했던 임신은 아니라 임신인 줄은 꿈에도 모르고 술도 매주 마셨는데 아기는 잘 자라고 있는 것 같아서 벌써 기특하고 미안하고 그래요. ㅎㅎ 지금부터라도 건강하게 잘 챙겨먹고 스트레스 안 받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1월생 아기를 낳으면 좋겠다..라고 생각만 했었는데 그렇게 되어서 너무 좋네요...
댓글
13
저는 예정일 1월 12일이에요! 오늘 아기집, 난황확인하구 왔어용 ㅎㅎㅎ 스트레스없이 잘지내봐요^^
저는 마지막 생리는4월4일인데 지굼은5주5일째에요! 출산예정일은 1월9일이라고 하셨는데 저도 확실하지 않다고 하셨어요!!
우아! 저랑 예정일, 생리일이 하루차이로 거의 비슷하세요~ 나이도 똑같아서 제가 쓴줄 알았어요! ㅎㅎ아이들이 천천히 자라도 건강히 자라면 좋겠어요💛
저랑 분만예정일이 똑같네용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