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랫배? 왼쪽 골반에서 세마디정도 중앙으로 오는? 그 부근으로 콕콕 쿡쿡 느낌이 있더라구여;;; 약간 뻐근한것 같기도 한게 꼭 배란통처럼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0일) 왼쪽 아랫배가 콕콕 쑤시네요ㅠ
지난주에 아기집 보고왔고 심소 들으려면 일주일 뒤에 가야해요 근데 오늘 점심먹고나서부터 왼쪽 아랫배? 명치 아래쪽에 좀 콕콕 쑤시네요ㅠㅠ 체한건지.. 이러신분들 있나요?
댓글
12

오마자여!! 그래서 어제 퇴근하고 계속 누워있었답니다ㅠㅠㅠㅠ
저도 오늘 6주0일차에요 반가워요~~^^ 갈색혈 묻어나오는 정도는 괜찮다더라구요 혹시나 나오는 양이 늘어나면 병원 가보셔요!

네네! 양을 봐야겟어요 어제 한번 그러고 안나오더라구요 심장소리 들으러는 언제가실거에용?

담주 수요일 예약해뒀어요 근데 이번주에 또 가고 싶어서 근질근질하네요ㅎㅎ
맞아요:) 당기거나 콕콕은 애기가 열심히 자라고 있는 거래요:)

아 다행이네요ㅠㅠ 근데 방금 화장실 다녀오니 갈색? 섞인냉도 나와유ㅠㅠ

저도 어제 너무 아프고 오늘 갈색혈 나와서 놀래가지고 병원 갔는데 경부쪽 출혈이라 애기는 괜찮고 초기에 자극이가거나 충격 받으면 그럴 수 있다고 절대 관계하지 말라셨어용!!! 저흰 안했는데 왜 나오는 걸까요 했더니 나도 모르게 어디 부딪혔거나 쭈그려앉아서 있었거나 했을 수 있다고 진짜 한움큼씩 나오는 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셨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병원 방문 해보세요:) 눈에 보이는 게 아니라서 괜히 자꾸 걱정하게 되잖아용ㅠㅠ

그쵸ㅠㅠ 근데 어제 딱한번 그러고 오늘은 괜찮길래!! 하루 있어봐야겠어요 ㅎㅎ 담주가 7주라 심소 들으러가는데..ㅎㅎ 그때까지만 이라도ㅠ
배가 땡기면 확장공사하나부다... 콕콕 찌르면 인테리어 공사하나부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

ㅋㅋㅋㅋ아하 그게 정신에 좋겟어요!!! 이렇게 배가 조금씩 아파도 피비침만 없음 안도할듯해요!

좋은 생각이네유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