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피 비쳐서 병원 다녀왔어요😭

갑자기 피 비쳐서 병원 다녀왔어요😭

출근하려고 일어났는데 피가 묻어나와서 너무 놀래가지구 바로 병원 다녀왔어요ㅠㅠ 어제 저녁에 유독 배가 많이 아팠는데 그것 때문인가 싶고ㅠㅠ 진짜 오만 생각이 다 들더라구요.... 열매야 엄마가 잘 할게 제발 무사해줘 하면서 병원 갔는데 진료 보기 전 상담 실장님이 저번주에 자궁경부암 검사한 거에서 뭐가 발견됬다는거에요ㅠㅠ 원래는 조직 검사를 해야하는데 임신중이셔서 어떻게 할지 원장님과 상의 하라고 말씀주시는데 2차 멘붕.... 눈물이 찔끔 나오더라구요.... 들어가서 설명 듣고 지금은 임신중이라 조직검사를 못하니까 출산 후에 꼭 해야한다고 하셨고 인유두종 바이러스 검사해야 한다셔서 했어요. 출혈은 보이긴하는데 경부쪽에서 보이는 거라 괜찮다구 너무 걱정하지 말구 자극이나 충격 주지 말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초음파 봤는데 그 사이 또 자란 우리 열매ㅠㅠ 이제 2등신이랍니다ㅠㅜ 심장소리도 들려주셔서 듣고 왔어요:) 머리 몸통 봤구 탯줄도 생겼대요!!! 피고임 하나도 없고 아기 잘 자라고 있으니 걱정 말고 잘 먹고 잘 자라고 하셨어용:) 대기중 오만생각 다 하고 눈물 찔끔 했는데 삽시간에 행복해져서 나왔네요 ㅎㅎㅎ 진짜 아무 문제 없이 다들 순산해요 우리💜

댓글

8

  1. 저도ㅠㅠ 경부에 폴립있다고 들었는데 피가 계속 비쳐서 의사샘한테 말씀드렸더니 계속 피는 비칠거라고 하시네요ㅠㅠ 하근데 넘 걱정되가지고 속상하네요😭

  2. 많이 놀라셨겠어요 같이 힘내요!!!

  3. 열매맘 너무 고생많아요ㅠㅠ 사랑해유❤️

    1. subcomment icon

      사랑해용❤️

  4. 저두 자궁경부암 검사에서 이상세포 발견됐다해서 검사했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임신 때문에 생긴걸 수도 있다고 하셔서 일단 신경 안쓰려구요ㅠㅠ 출산하고 다시 검사해봐야죠ㅠㅠ뽀또님두 매년 검사 하셨으면 너무 걱정마세용!!!

  5. 우와 너무귀여워요ㅠㅠ!!! 몇주차세요~??

    1. subcomment icon

      7주 3일입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갑자기 피 비쳐서 병원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