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상통일스 있어여 저도 예민해서 3주차에 착상통 겪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착상혈 기간ㅜ
예정일 5일정도 남은 상태에서 착상혈같은 피가 살짝 비춰서 혹시나 해서 얼리테스트기 해보니 희미하게 두줄, 다음날도 조금더 진한 두줄이 나오긴했는데 착상혈같은게 3일째 물론 소량, 드문드문 나오긴하는데 괜찮은걸까요?? 다른곳 글에서 이러다 자연적으로 없어졌단걸 봐서ㅜㅜ 병원은 일부러 다음주쯤에 가보려고하는데 착상혈이 3일째 나오고 배가 콕콕한게 자연스러운 증상인지 ㅜㅜ
댓글
2
착상혈과 배콕콕이 다른증상일수도 있지않을까요??? 배콕콕은 아기가 확장공사를 하는중일수도요!! 😁저는 용종때문에 3주째 연핑크/갈색 피가 묻어나오는 중이지만 아이는 잘 자라고 있더라구요! 새빨간피가 와르르 나오면 바로 병원을 오라고는 하던데 정 불안하시면 병원에 가보세요!! 다른 원인이 있을수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