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첫째때 토덧 엄청 심했었어요.. 머릿속으로 음식 상상만해도 바로 우웩... 입덧약 하루 최대치 아껴먹으려 용쓰고, 탐스 사다가 입안에서 녹여먹고. 탐스는 무제한이라 하더라구요. 얼음물 마시고 ㅠㅠ 생각안하려고 계속 드라마 영화 밀린거 다 보면서 하루하루 버텨나갔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소용 없으신분???
입덧약 먹어도 전혀 소용이 없더라구요ㅠㅠ 하루 최대 4알 저녁에는 2알 먹는데도 우엑우엑이 너무 심해요ㅠㅠ 어떡하면 좋을까요
댓글
2

탈퇴한 유저
저도 처방받고 안맞아서 새콤달콤 왕창 사다가 먹고있어요 ㅠ 더 심해지면 수액 맞아보려구요 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