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주로 무엇을 많이 드시구 계세요?ㅎㅎ

소화능력도 떨어지고 매운거 먹었더니 화장실 들락날락하네요ㅠ 이제 5주차 5일인데, 일주일도 안되서 1.5키로 빠졌어요.. 입맛이 없어서ㅠㅠ 주로 무엇을 많이 드시구 계세여..? 땡기는거라고는 쫄면이나 파인애플처럼 상큼한것들 뿐이네요ㅠㅠ

댓글

10

  1. 들어가는게 오직 토마토랑 청포도 등 과일뿐이네요 샐러드나 샌드위치도 좀 들어가요. 밥이 제일 싫어요ㅜㅠ 안먹으면 머리아프고 먹으면 울렁거리니 정말 힘들어요

  2. 찾아보니 토마토가 산모에게 좋다해서 저는 토마토 하루 6알정더 꺼내먹거있어요 하루두끼 예전과 똑같이 먹지만 양을 늘리지는 않고 견과류나 과일등 챙겨먹고있어요~

  3. 저도 새콤하고 시원한거가 그나마 먹고싶은음식이라서 냉면쫌먹고 밥냄새싫어서 단호박죽 사다먹고 그러다가 간만에 오늘은 로제소스사다가 리조또 만들어먹었어요~ 밥에 쫌 향이 들어가니 먹을만 하더라고요 약간새콤하고.. 속도안좋고 뭘먹어도 기분좋게 안먹혀서 ㅋㅋ 누군가 함께 같이가자하기도 뭐하고.. 혼자가서 브런치로 먹고오고그러네요..안먹어도 미슥..먹으면 소화불량🙄

  4. 오렌지주스랑 참크래커같은거 속울렁거릴때 먹음 괜찮아지더라구요 밥은 잘안들어가지만 대신 죽같은거 나눠먹고 있어요ㅠ

  5. 저도 매운거만 그나마 들어가요ㅠㅠ 과일이랑요 그래도 뭔가 조금씩은 들어간다는 거에 감사하네요.. 친구는 입덧 오지게 심했어서 입원하고 난리쳤다고해서 좀 무서웠거든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