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하고 계세요..? 운동 안하니깐 몸 금방 망가지는거보여서 슬퍼여 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주말에 가려햇는데 오늘보고와버렸,,,

시간이 없는 마미라 미안하네유,,,조금 일찍 마치구 보러다녀왔어여🥲 예상이5주6일 이였는데 딱 6주 나왓는데 난황까지 보고와써용ㅎㅎㅎ웨이트와 트레킹에 미쳐있는마미 뱃속에 착붙해줘있어서 고마울 따름입니당><🤍
댓글
6

그쳐..사실 못간지 일주일밖에안됫어요..주말에도 몸 근질거려서 6키로 트레킹하고왔답니다^^; 근데 잘붙어있더라그옄ㅋㅋㅋㅋ건강하게 착붙해줘서 고맙네요 ㅠㅠㅠ!!!엄마의 스트레스가 더 적이라고..!!스트레스받지말구 그냥 운동핮시댱🤭

탈퇴한 유저
저도 운동 못해서 너무 갑갑해요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

천천히 안정기되면 저는 본격적으루 다시하려구요샌 조금줄였어요 ㅠㅠ
저도 오늘 난황보고 왔어여 ㅎㅎ 저두 5주 6일인데 저랑 비슷하시네요!!!

축하드려요오 우리모두 축!하!🦦🤍🎂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