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지는 정말 .. 악세사리 인거같아요 퇴근길에 지하철 주로이용하는데 자리는 항상 만석이고 앉아계시는 뮤든분들이 앞에 서면 잠이 드시더라구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뱃지 핸드폰에 달았어요😂

주로 백팩 메고 출퇴근해서 임산부인 거 확실히 보이게 하려고 핸드폰 케이스에 달았어요ㅎㅎ 요새 키링 케이스가 있길래 달아봤는데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대롱대롱 달려있으니 임산부석 앉기도 나을 거 같고요ㅋㅋ 핸드폰만 들고 다닐 때도 확실하게 어필될 거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댓글
5

으아😂그래서 앞에서 딸랑딸랑 흔들어보려고요ㅋㅋㅋ
저도오늘 보건소에서 임산부뺏지받앗어용ㅋㅋㅋㅋ

오오ㅎㅎ 뱃지 받으니까 괜히 기분이 이상하더라고요!

ㅋㅋㅋㅋ이상해용ㅎㅎ....흐흐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