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개월인데 애기가안자란데요

심장소리들으러 갔는데 초음파를 보시더니 저번처럼그대로라하시네요.우리애기잘못되는거아니겟죠?ㅜㅜ담주지켜봐야알겟다하시는데 걱정되네요.난황도 크다고하시는데..

댓글

24

  1. 천천히 크고 있을거에요!!! 아가를 믿어보자구요!

    1. subcomment icon

      네!!빨리보고싶어요 힝

  2. 6개월 아니고 6주란 말씀이시죠? ㅠㅠ

    1. subcomment icon

      네 맞아여 육쭈ㅜㅜ

  3. 천천히 크는 아가도 있으니까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그렇겟죠?ㅎㅎㅎㅎ무럭무럭자라줫으면하는바램인데

  4. 6주란말씀이죠. 저두오늘 심소들으러 갔는데 아기가 아직안보임ㅠ

    1. subcomment icon

      흙 힘내자구요 별일아니겟죠..

  5. 6개월이여?? 지금 6개월이면 1월 출생이 아니지 않을까여??

    1. subcomment icon

      그렇죠 제발 무사했으면 좋겠어요.아기가 원래커야하는데 그대로라니..

    2. subcomment icon

      24년 1월 배동에듀 글을 쓸수 있나바여... 심소는 들으셨어요??

    3. subcomment icon

      아니요 애기가 그대로여서심장소리도못들었죠 하..

    4. subcomment icon

      아하 아무일 없을거에요

    5. subcomment icon

      글켓져 느리게 자라나는거길바래야죠..

    6. subcomment icon

      저는 6주 4일차인데 아직 심소 못들엇오요

    7. subcomment icon

      아 애기는 자랐는데요?

    8. subcomment icon

      첫 초음파부터 지금까지 자랐어여 촘파 3번 밨는데

    9. subcomment icon

      아 근데 심장소리만못들으신거구나

    10. subcomment icon

      넹 양수양도 적다더라구요...다른 산모에 비해

    11. subcomment icon

      아하 전 난황이 크다던데

    12. subcomment icon

      이제 2주단위로 오라해서 2주나 기다려야해요 ㅠㅠ

    13. subcomment icon

      아하 저는 그소리듣고 너무 충격이라 한동안멍햇어요

    14. subcomment icon

      같이 힘내요!!! 엄마가 힘내야 아가도 같이 힘내져!!

    15. subcomment icon

      아 네 감사합니당 단단이맘님도 좋은일 생길거예요^^같이빠샹빠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