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아기집 보고왔네요

막생4/9인데 착상이 늦게됐는지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하고 4주3일로 뜨더라구요 한가운데 집지은 우리 바니 ❤️ 2주뒤 아기만날 생각하니 설레네요 😀 의사쌤이 술,담배말곤 먹고싶은거 다 먹으라고.. 회, 라면, 커피 뭐든 먹고싶은거 먹으라네요 임신기간동안 돼지될듯요 ㅎㅎ
댓글
6

감사합니다
회도 먹어도 되는 건가요ㅋㅋㅋ

회도 먹어도 된댔어요 ㅎㅎ
소즁해요 ❤️많이 먹고 우리 건강한 아기 낳아요 ㅎㅎㅎ

순산해요오 🤭 🤭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