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유명한 바운서!! 조심히 잘 타렴 아가야!!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공주 바운서 생겼어요🩷

10시에 먹고 2시에 깨서 직수, 보충 하고 자려고 누웠는데 아기 사진 보다가 낯선 바운서에서 뭔가 멍한 표정이 웃겨서 올려봅니당ㅋㅋㅋㅋ 이제 49일차 우리공주에요🩷 요즘 직수할때 사출 끝나면 양껏 안나오는지 온갖 짜증을 다 내며 힘도 쓰고 공기도 먹어서 그런가 직수할때 마다 왈칵토하고 게워내는데 신랑이 토마토라네요 토하고 마시고 토하곸ㅋㅋ 멋쟁이 토마토보고 주제곡이라고ㅜ.. 덕분에 오늘도 완분으로 마음이 또 10°쯤 기울어집니다🥴
댓글
9
저 바운서 진짜 탐나는물건인데 은율이는 늦었어요😭 토마토라뉘 ㅋㅋ 아부지 작명센스 장난없네요 ㅋ👍
멋쟁이 토마토ㅠㅠ 귀엽지만 슬픈 별명이네용 ㅠㅠ 곧 익숙해지면 바운서 부서져라 발구르기하면서 탈거에요 귀여운공쥬❤️

얼른 그모습 보고싶어요🩷 토마토도 시간지나면 토마 까지는 나아지겠죵?ㅋㅋㅋㅋ ㅜㅜ

시간이약입니더!! 우리아가 소화기관도 빨리자랄거에요🩷
공주님 기엽네요~조금 더크면 바운서에서 해맑게 웃는날이 올겁니다~저는 애가 양에 안차고 젖이 안돌아서 벌써 분유 조금씩 먹이기 시작햇어요ㅠ

얼른 그 웃는 얼굴 보고싶네요😆 얼마전 양쪽 다 어느정도(오물거리기도하고 자다먹다 하긴했지만)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입을 보니 더 먹고싶어하는거 같아서 보충해줬더니 100을 먹더라구요;; 대충격.. 그후로 저도 하루중 몇번은 보충해주고있어요ㅠㅠㅠㅠ흑 직수는 알수가없으니 답답하네요ㅠㅠ
꺄아~ 아기 넘나 귀여워요!!!! 우리 아기도 직수 중에 용쓰고 젖꼭지는 입에 문 채로 온몸을 비틀며 힘들어할 때가 종종 있는데, 대부분 트림 시키거나 스스로 방구뀌고 나면 낫더라고요. 즉 배에 가스가 차서 그런 경우가 많다보니 용쓰면 수유 잠시 중단하고 트림시키고 먹여보세요~^^

트림시키면 괜찮으려나요ㅜㅜ 한번 해볼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