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잠시 어떻게 수유해야할까요?

PM 7:40 경 80ml 후 AM 2:50 에 밥달라구 깼는데 낮에는 100~120 먹었는데 7시간 10분 만에 밥달라구 깼을때는 몇미리를 줘야 할까요?? 120으로 줬을때 다 먹었는데 혹시 부족한건 아닌지 싶어서요 이런적은 처음이어서 길게 통잠 자는 아이들은 어떻게 주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4

  1. 평소 먹던대로주시면 될거예용!!

  2. 전 새벽이나 아침에는 기본 주는 양으로 줍니다. 이른 새벽이면 한스푼 줄이는 경우도 있어요. 그리고 3번째 수유시 양을 늘려 주면 잘 먹어서 그렇게 하고 있어요. 72일차 1회 130수유(압타밀)중이고 자두는 새벽에 1회수유 하는데 양 늘려서도 줘봤지만 오히려 기본 양만 먹고 다시 잠들어서....버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낮 수유양을 늘려주니 다 받아 먹길래 그렇게 줍니다ㅡ. 텀은 있지만 알아서 양 조절 하더군요 ㅎㅎ 그나저나 7시간 통잠 축하드려요 🎉😁

  3. 평소먹던대로 주심됩니다! 새벽은 소화못하고 그냥 다시 자는게 대부분이라 양 너무 늘리면 아침이나 자다가 게울수있어요! 트림 잘 시켜주세요~ 다시 잠들어서 트림안하면 세워서 2~30분 정도 안고계셨다가 옆으로 눕혀주심 됩니당

  4. 한번 부족한가 싶어서 평소보다 10-20ml 정도 추가해줫는데 크게 게우길래 걍 원래 주던 양으로 주고잇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