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저번주 토욜에 심소 들었는데 2주 후에 오랬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 후 다음병원 언제가세여??
보통 초기에는 4주에 한번 병원간다던데 심소 들은 후에는 병원언제쯤 오라는지 아세요~~???
댓글
4
초기에는 2주에요.. 중기되면 4주마다 보는듯합니다
2주마다 한번씩갑니당.갈때마다 2주뒤에 오라그러시더라구요

다음주에 심소들으러 가는데 자주오라고 안할까봐 걱정되서요 ㅎㅎㅎ 계속 보고싶은 마음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