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서 괜찮아진다고 하셨으니 믿고 기다려보셔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낭종이 발견 되었어요

현재 아가는 7주쯤 되었고 진료 보러 갔을 때 (이틀전?) 8mm로 잘 자라고 있다고 해요 진료 볼 때 그리 심각하게 말씀하시진 않았는데 초음파 상으로 낭종이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 4cm 정도 ) 선생님께서 12주쯤에 없어진다고는 하셨는데,, 자꾸 신경쓰이네요~ 괜찮은거겠져? ㅠㅜ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