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제 결혼식 갔는데 울렁거림 하나도 없이 입덧이 다사라지고 맛있는거 많이먹고왔는데 오늘은 속이 계속 울렁거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하다가~~ 말다가 ~~~
6주 3 일차인데 입덧이 하루는 있다가 하루는 또 괜찮다가 하네요^^ 다들 이러신가요? 증상이 있다 없다 하니까 불안해요 ㅠㅠ
댓글
3
저도6주인데 아직업네요 ㅋㅋㅋ속미쓱한거빼고 너무잘먹어서 탈이애요ㅜㅜ

탈퇴한 유저
증상 없는날을 즐겨야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