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고 토하는것도 입덧인가요??

지금 6주 차인데 음식을 배불리 먹었다 싶으면 계속 멀미하듯 울렁거려서 결국 토해버려요ㅠㅠ 음식 냄새 맡을때랑 먹을때는 괜찮다가 다먹고 한숨돌리면 그때부터 시작이네요,, 토하고 나면 속이 너무 뻐근하게끔 아프더라구요 이것도 입덧이라 하나요?? 이래도 아이한텐 문제가 없을까요??

댓글

2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가 첫째 때 물덧양치덧먹덧체덧 그리고 낳을 때까지 토덧한 사람 접니다.... 지금 둘째는 체덧만 있어서 살것 같아요 라고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하더라구요😂 암튼 입덧 정말 힘든데 지나갈거예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와,,진짜 모든 입덧을 다 가지고 계셨네요ㅠㅠ둘째는 그나마 다행이네요!!! 마인드컨트롤,,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 그리고! 어른들 말씀 중에 그런 말이 있어요! 엄마가 입덧 심하게 하면 아이가 튼튼하다구요😂 근데 정말 병치레 잘 안하고 다른 아이보다 감기도 덜 걸려요! 그런 생각하면 입덧기간 지나갈거예요🤗 우리 화이팅해요 ٩(ˊᗜˋ*)و

    3. subcomment icon

      정말 그말이 사실이면 좋겠네요!!!! 덕분에 마음의 위안을 갖고 열심히 견뎌 봐야겠어요!!!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

  2. 제가 엄청 심한 토덧이었어요 거의30주 지나서도 가끔 올라왔어요 ㅠㅠㅠ 미쳐죽는줄알았어요... 남들은 토덧이어도 16주쯤엔 끝나던데 전 계속 피크였어요ㅠㅠ 캔디 한알, 초코렛 한조각으로 거의 연명하다시피 살았던거같아요 왜 하루가 24시간이냐고 욕하고 매일 울고 그랬었는데...입덧때문이라도 임신 못해먹겠다고ㅠㅠ근데 둘째가 생겨버렸네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우 엄청나시네요ㅠㅠㅠ 그래도 첫째 둘째 입덧 다르신 분들 많더라구요!!! 이번 둘째는 입덧 토텃 다 없길 기도해드릴게요 🙏

    2.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나무맘님도 저처럼 그렇게 심하게 토덧 하지 않길 바라요~ 첫째때는 입덧도 빨리 시작했었는데 둘째는 아직 입덧 소식은 없네요 ㅎㅎ 우리모두 잘 이겨내봅시다!!!

    3. subcomment icon

      다행이네요!!!! 화이팅해요 우리 모두 💚

  3. 저도 6주차에 배고파서 먹으면 토했어요ㅠㅠ 지금은 7주찬데 울렁거리는거만 엄청 심하구..

    1. subcomment icon

      에고 지금은 토안하시능건가요??? 토만 안해도 너무 부러워요ㅠㅠ

    2. subcomment icon

      토할거같은데 참고있어여..ㅎㅎ 먹다가 울렁거리면 안먹고 ㅠㅠ

    3. subcomment icon

      저도 안먹어야되는데 배부를때까지 먹는 미련함,,,우리 모두 힘내요ㅠㅠ🧡

  4. 아..전 먹덧인줄 알앗는데 먹든 안먹든 울렁거리는게 체덧이엇군요 ㅜㅜ 입덧 너무 힘드네요 다들 어떻게 견디시는지 대단해요...전 하루하루 속으로 웁니다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입덧 먹덧 이렇게만 있는줄 알았는데 다른분들 덕에 다양하게 있는걸 알았습니다!! 전 지금 정도면 참을만 할거같은데,,,, 그래도 중기로 들어서면서 잦아들지않을까요ㅠㅠ 우리 힘내봐요 ,,,🙏

  5. 저는 먹덧이 왓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먹덧도 많이 힘들다고 하던데,, 빈속이 엄청 힘들다고 하더라구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고 토하는것도 입덧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