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 자다가도 방광 터질거 같아서 화장실 가요 ㅜㅜ 넘 죽겠어요 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에 가슴통증 없어지고
화장실 자주가는 증상 생기신 분들 계신가요 가슴이 그렇게 아팠던게 갑자기 없어지고 화장실을 30분에 1번씩 가는거 같아요
댓글
7

그쳨ㅋㅋㅋ 저도 그래여 ㅋㅋㅋ
저도 5주차 부터 새뱍에 1회이상은 계속 가여…ㅎㅎㅎ
저는 5주차부터도,,,새벽에 깨서 화장실 가곤 했어요 ㅠ_ ㅠ 다들 흔하게 있는 증상 같아요~!

자궁이 커지면서 그런가바여 ㅋㅋ
저도 7주차인데 4주차때부터 화장싱 자주가요 ㅎ 밤에도 자다깨서 가구요

양수늘리기 하는중인데 화장실을 더 자주가는거 같아여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