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

임신7주차인데 코로나 양성이네요 너무 속상해요 대학병원까지 가서 해열제랑 수액맞고 타이레놀 처방받았는데 먹어도 괜찮다 안먹는게 태아한테 좋다 의견이 갈리더라구요.. 우리반짝이한테 혹시나 안좋을까봐 너무 걱정되요 ㅜ 열나는건 정말 답이 없는거 같아요 대학병원에선 하루 최대치 4알 먹어도 상관없다는데 괜찮겠죠? ㅜ

댓글

5

  1. 저도 7주차 코로나로 오늘 확진인데.. 댓글보고 도움 얻고갑니다 아기는 건강하다고하나요? 저도 너무 걱정이네요😢

  2. 다들 감사합니당!! 댓글보니 그래도 마음이 놓여요 🤍🤍

  3. 저 4주이제막 들어갔는데 1차피검도 못가고 코로나걸렸는데 열나면 타이레놀 먹어서 열떨어뜨리는게 더 나아요! 다행히 하루 만에 열 내렸어요. 타이레놀은 먹어도 된다더라구요!!

  4. 임산부 타이레논 복용 괜찮대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열나면 수건 차갑게 해서 배랑 이마에 올려두시고 열 내리시는게 젤 좋더라구요ㅠㅠㅠ작년 임신때 코로나 걸렷을때 수건으로 열 내렷거든요ㅠㅠ약은 안먹고 버텻어요..정말 지옥이엿답니다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