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차 코로나로 오늘 확진인데.. 댓글보고 도움 얻고갑니다 아기는 건강하다고하나요? 저도 너무 걱정이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
임신7주차인데 코로나 양성이네요 너무 속상해요 대학병원까지 가서 해열제랑 수액맞고 타이레놀 처방받았는데 먹어도 괜찮다 안먹는게 태아한테 좋다 의견이 갈리더라구요.. 우리반짝이한테 혹시나 안좋을까봐 너무 걱정되요 ㅜ 열나는건 정말 답이 없는거 같아요 대학병원에선 하루 최대치 4알 먹어도 상관없다는데 괜찮겠죠? ㅜ
댓글
5
다들 감사합니당!! 댓글보니 그래도 마음이 놓여요 🤍🤍
저 4주이제막 들어갔는데 1차피검도 못가고 코로나걸렸는데 열나면 타이레놀 먹어서 열떨어뜨리는게 더 나아요! 다행히 하루 만에 열 내렸어요. 타이레놀은 먹어도 된다더라구요!!
임산부 타이레논 복용 괜찮대요!!

탈퇴한 유저
열나면 수건 차갑게 해서 배랑 이마에 올려두시고 열 내리시는게 젤 좋더라구요ㅠㅠㅠ작년 임신때 코로나 걸렷을때 수건으로 열 내렷거든요ㅠㅠ약은 안먹고 버텻어요..정말 지옥이엿답니다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