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콩국물이 그렇게나 직빵이었능데요 단백질이 임산부에게 좋다고하니 한번 시도해보심이 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6일차 변비ㅠ
안챙겨먹던 삼시세끼를 챙겨먹기 시작해서인지 소화도 안되고 큰일을 못봅니다😭😭😭😭😭 가스까지 합세를 하는지 배가 정말 곧 터질것처럼 부풀어오르는데 일상생활이 불편할정도네요 흑흑,, 강아지들 산책으로 하루 7~9키로정도는 산책하며 걷는데도 불구하고(매일 하던것!) 다리도 너무 붓고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니네오ㅠㅠ 혹시 유산균이나 변비 해결 붓기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14

오오 콩국물이요!? 너무 좋아하는데 시장가서 또 사와야겠네용🙈🙈
변비에 올리브영 푸룬주스 딥워터 진짜 최고에요 ㅋㅋㅋㅋ! 키워도 변비에 좋아요~~

저 어제 딥워터 사왔습니다 후,, 오늘 도전..!ㅋㅋㅋㅋㅋㅋ키위요?!
다른얘기지맘 초기에는 오래 걷지말래여....안정기 들때까지 저 하루 1ㅡ2시간씩 애들 두마리 산책시키다 피비침생겼얶어요 ㅠㅠ 유산방지주사랑 질정 처방받았구요 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댓 남겨요 그리고 변비는 전 프로바이오틱스 들어간 유제품 먹고 있어여!!

헛 조금 줄여봐야겠네요!! 😂😂 다들 유산균을 챙여드시는군용?!?😆

원래 임신전부터 변ㅂㅣ였어서 ㅋㅋㅋ 계석 챙겨먹고 잇어여
프로바이오틱스 매일 챙겨먹어요!! 어느순간 변비 없어졌어요!!

앗 역시 꾸준한 유산균이..! 답인거군요!
저는 불가리스같은 요거트로 유산균을 대체해요.. 당장에 화장실을 못가서 .. ㅜ ㅜ 그나마 식이섬유 많이먹고 잘 걷고 불가리스같은류 먹으면 며칠에 한번은 성공하더라구요... 엽산때문인지 평생없던 변비에 ... 고역이에요ㅜ ㅜ

저두,, 하루에 한번은 당연하게 갔는데 이렇게 소듕해질줄이야 흑..🤣🤣 역시 유제품들이 효과가 좋군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