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확인서 받자마자 바우처카드랑 임산부등록했어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제 신청해야하죠????
정부24에 원스톱 등록이나 바우처 카드 만드는거 다들 언제 하셨어요....? 5주6일차에 다이아반지까지는 봤는뎅~🥹 다음주 심소듣기로해서 그때 한번에 하려고 했는데 다들 언제쯤 발급하셨나용????
댓글
10
원스톱 등록이 모에용~?
임신확인서 받자마자 바로 만드는게 제일 좋다던데요!
임신확인서 받은날 저녁에요!

탈퇴한 유저
임신확인서 받고 바로 햇어욯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