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 한트럭으로 먹는거 빼곤 다 괜찮대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체리 먹어도 되나요?
친정엄마가 한박스 보내셨는데 검색해보니 않좋다는 얘기도 있고해서.. 안먹자니 맛있고..ㅠ 괜찮나요?
댓글
4
한바가지 드시는거 아님 괜찮아요 저도 체리가 너무 먹고싶었어서 조금씩 먹었었어요!!
네이버 검색하니까 철분이랑 엽산 많이 들어서 좋다는데요?

하루에 7-8알 괜찮대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