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7주차인데 5주부터 지금까지 계속 갈색혈이 휴지에 묻어나요 빨간피도 나왔었구요 병원에서는 피고임이 조금 있고 신경쓰지말래서 그냥 냅뒀더니 6주차에는 피고임도 없어졋다고 했는데 지금까지 피가 계속 나네요~ 원장님이 신경쓰지 말라하셔서 구냥 이러고 있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에 갈색피 나신 분? ㅠㅠ
이제 막 6주차에요 오늘 무리를 좀 했는지 아랫배가 쭉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누워서 좀 쉬었는데 화장실 가보니 속옷에 500원 동전보다 작은 정도 갈색피가 묻어있었어요 ㅜㅜ 초기에 갈색피가 어느 경우에 나는지.. ㅜㅜ 흔한 일인지.. 괜찮은지 모르겠어요.. ㅠ 초기에 갈색피 나신 분들 계신가요? ㅠ
댓글
14

아~ ㅠ 2주째 나는데도 의사쌤께서 괜찮다하셨나보네요 ㅠ 다행이에요 🥲 그래도 피가 보이는건 엄청난 스트레스 같아요 ㅠ 저도 오늘 한번 가봐야겠어요 감사해요!! 👍🏻👍🏻👍🏻👍🏻

네 ㅜㅜ 저는 원장님이 괜찮다고 신경쓰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배가 엄청 아프거나 피가 콸콸 나는거 아닌이상 푹 쉬면 좋아진대요^^아가는 강하다는말이 맞는것 같아요~ 다른곳 방문도 괜찮을것 같구 맘 편히 가지시길 바래요^^
고여있던 피가 나온걸수도 있어요 유투브에서 보니 색으로는 괜찮응건지 아닌건지 판단하기는 힘드나 한번 비추고 그 후로 안나왔다면 충분한 휴식취하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금요일에 갈색혈피비침있어서 갔더니 이전에 피고임도 없이 나온혈이라 유산방지주사랑 질정7일치 처방받앟어요 너무 걱정되시면 방문 추천합니다

그런가요? 한번 비추고 그 후로 안 나오면 괜찮은거라면 정말 좋겠어요 ㅠ 한번 소량 묻고 더 나진 않고 있어요 ㅠ 질정은 이미 넣고 있는데 추가로 처방받아야할지 한번 가봐야겠어요 감사해요!!! 🥹

탈퇴한 유저
양이 조금이고 갈색혈이면 윗분처럼 착상혈 일수도 있어요 ! 그러나 색이 빨갛게 변했거나 갈색혈이 매일 묻어나면 유산징후라 꼭 병원 가셔야 해요. 제가 4주 마무리 + 5주내내 저 상태여서 질정 처방받고 일주일동안 눕눕했어요

갈색피가 한번 묻어나고 더는 나지 않긴 해요! 그래도 유산 경험이 있어서 ㅠ 넘 걱정되네요 🥲🥲🥲🥲 오늘 병원 가봐야겠어요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병원 가는게 최고죠! 별일 없으실거예요🤗
유럽여행가서 임신된거 알았고 하루 2~3만보씩 걸으며 보름 여행했더니 외국에서부터 6일정도 갈색혈 묻어나더라구요.. 조금이지만.. 여행 다녀와서 병원가니 피고임 없고 괜찮데요.. 혹시 몰라 질정2주치 받아왔는데 하나 넣기전에 멈췄어용.. 걱정되심 병원다녀 오시구.. 통증이나 붉은피 아니면 괜찮다는 후기 많아서 저는 스트레스 안받는게 더 좋다 생각하며 지냈어용~

초기엔 몸에 무리가 가면 피가 조금씩 나오나봐요 ㅠㅠ 다녀와서 괜찮아지셨다니 정말 무리해서 피가 난건가 싶네요 ㅎㅎ 저도 어제 태어난지 두달 된 조카를 잠깐 안아서 그런지 🥲 배가 땡기더라구요 ㅠ 조심해야겠어요 🥹🥹 감사해요 🩷
저는 피 살짝 고여있다고 유산방지주사 맞고 일주일치 약 받아왔어요ㅜㅜ

피고임이 있으셨군요 ㅜㅜㅜ 저도 오늘 가서 확인해봐야겠어요 🥲😭 피는 볼때마다 심장이 덜컹하네요 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