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립성저혈압 ㅜ ㅜ

원래 혈압이 높은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임신전 병원에서 쟀던 혈압들을 보면 정상범주였거든요... 근데 지금 5주 5일찬데....ㅜ ㅜ 기립성 저혈압이 너무 심해요ㅠ 잠깐만 앉앗다가 벌떡 일어나도 휘청 잠깐 누웠다가 일어나도 휘청 눈앞이 캄캄해지고 ㅜ 이런경험이 있으셨던분들 계실까요ㅜ ㅜ

댓글

8

  1. 저도그래요! 앉아있다가 혹은 누워있다가 일어나면 핑~ 도네요

    1. subcomment icon

      주수가 좀 차면 괜찮아진다는데 그때까진 조심조심 다녀야겠어요ㅜ

  2. 저도요ㅠㅠ 전 가만히 있는데도 한 번씩 핑~ 하기도 하더라구요ㅠㅠ 그냥 매사에 천천히 조심히 움직이는게 답인 것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ㅠ ㅜ가만히 있다가도요? 아고야ㅜ 앉아잇다가도 누워있다가도 나무늘보마냥 슬로우걸린사람처럼ㅋㅋㅋㅋㅋ 다녀요 ㅜ ㅜ 우리힘내요ㅜ ㅜ

  3. 저두요 ㅋㅋㅋ 누웠다 일어나면 몇초 멈춰있어야해요ㅠㅠ 혈액이 자궁으로 몰리면서 뇌로가는 혈액이 줄어서 그렇대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아기가 필요하니 가져가는거겠지 싶으면서도 이러다 진짜 쓰러지는거아냐? 하고 걱정하고 ㅋㅋㅋ 난리도 아니에요ㅜ

    2. subcomment icon

      제 얘긴줄 알았어요 ㅠㅠ 잠을 충분히 자도 어지러워서 컨디션이 안좋나 싶었는데 신기하네요!

    3. subcomment icon

      좋은정보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