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요! 앉아있다가 혹은 누워있다가 일어나면 핑~ 도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립성저혈압 ㅜ ㅜ
원래 혈압이 높은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임신전 병원에서 쟀던 혈압들을 보면 정상범주였거든요... 근데 지금 5주 5일찬데....ㅜ ㅜ 기립성 저혈압이 너무 심해요ㅠ 잠깐만 앉앗다가 벌떡 일어나도 휘청 잠깐 누웠다가 일어나도 휘청 눈앞이 캄캄해지고 ㅜ 이런경험이 있으셨던분들 계실까요ㅜ ㅜ
댓글
8

주수가 좀 차면 괜찮아진다는데 그때까진 조심조심 다녀야겠어요ㅜ
저도요ㅠㅠ 전 가만히 있는데도 한 번씩 핑~ 하기도 하더라구요ㅠㅠ 그냥 매사에 천천히 조심히 움직이는게 답인 것 같아요 ㅠㅠ

ㅠ ㅜ가만히 있다가도요? 아고야ㅜ 앉아잇다가도 누워있다가도 나무늘보마냥 슬로우걸린사람처럼ㅋㅋㅋㅋㅋ 다녀요 ㅜ ㅜ 우리힘내요ㅜ ㅜ
저두요 ㅋㅋㅋ 누웠다 일어나면 몇초 멈춰있어야해요ㅠㅠ 혈액이 자궁으로 몰리면서 뇌로가는 혈액이 줄어서 그렇대요ㅎㅎㅎ

아기가 필요하니 가져가는거겠지 싶으면서도 이러다 진짜 쓰러지는거아냐? 하고 걱정하고 ㅋㅋㅋ 난리도 아니에요ㅜ

제 얘긴줄 알았어요 ㅠㅠ 잠을 충분히 자도 어지러워서 컨디션이 안좋나 싶었는데 신기하네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