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막생 4/17이고 토요일부터 역전 했어요~! 역전은 아니지만 엄청 진하신데요? 저는 못참고 오늘 첫진료보러 가요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착상이 늦게된걸까요?

위쪽이 어제아침 아래쪽이 오늘 아침 테스터에요! 막생 4/17, 생예 +6일차, 배란 추정일로부터 +21일차입니당 다른분들 보면 배란 18~20일에 역전보시던데 저는 진하긴 한데 역전까진 아니에요ㅠㅠ 이런경우에는 착상이 늦게되었다고 보는걸까요?? 이번주 토요일이 5주 5일차인데 테스터 역전 상관없이 이날 병원가면 아기집 볼 수 있을까요??!
댓글
5
착상이 늦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얼리로만 역전 보고 일반 임테기로는 역전을 못 본채 5주 4일차라고 계산하고 갔는데 초음파 보고 4주 중반쯤이라고 정정 받았거든요! 그날 아기집은 확인했고 난황과 아기는 보지 못했어요!
저도 딱 앞선 역전은 아니더라도 진하게 나오니까 아기집 보이더라고요 ㅎㅎ 보실 수 있을거에요! 좋은 생각하구 지내다가 보고오셔요🥰축하드려요
착상이 늦게되었을수도 있겠어요! 그런데 테스트 진하기로 보면 아기집 보기전에 피검사로 임신여부 확실히 알수있으실듯해요~~


탈퇴한 유저
답글 감사합니당ㅎㅎ 피뽑는것도 무섭고 유산경험도 있어서 확실해질때까지 병원 가는걸 계속 미루고 있어요ㅠㅠ 진하다고 하니까 예정대로 토요일에 갔다와보겠습미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