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착상이 늦게된걸까요?

착상이 늦게된걸까요?

위쪽이 어제아침 아래쪽이 오늘 아침 테스터에요! 막생 4/17, 생예 +6일차, 배란 추정일로부터 +21일차입니당 다른분들 보면 배란 18~20일에 역전보시던데 저는 진하긴 한데 역전까진 아니에요ㅠㅠ 이런경우에는 착상이 늦게되었다고 보는걸까요?? 이번주 토요일이 5주 5일차인데 테스터 역전 상관없이 이날 병원가면 아기집 볼 수 있을까요??!

댓글

5

  1. 저도 막생 4/17이고 토요일부터 역전 했어요~! 역전은 아니지만 엄청 진하신데요? 저는 못참고 오늘 첫진료보러 가요ㅎㅎㅎ

  2. 착상이 늦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얼리로만 역전 보고 일반 임테기로는 역전을 못 본채 5주 4일차라고 계산하고 갔는데 초음파 보고 4주 중반쯤이라고 정정 받았거든요! 그날 아기집은 확인했고 난황과 아기는 보지 못했어요!

  3. 저도 딱 앞선 역전은 아니더라도 진하게 나오니까 아기집 보이더라고요 ㅎㅎ 보실 수 있을거에요! 좋은 생각하구 지내다가 보고오셔요🥰축하드려요

  4. 착상이 늦게되었을수도 있겠어요! 그런데 테스트 진하기로 보면 아기집 보기전에 피검사로 임신여부 확실히 알수있으실듯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답글 감사합니당ㅎㅎ 피뽑는것도 무섭고 유산경험도 있어서 확실해질때까지 병원 가는걸 계속 미루고 있어요ㅠㅠ 진하다고 하니까 예정대로 토요일에 갔다와보겠습미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착상이 늦게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