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가 규칙적이시면 생리 예정일 4-5일 후인가 오면 된다고 하시던데 저는 불규칙해서 전화로 물어보고 확인한날로부터 일주일뒤에 방문 예약 잡앗어요~ 목요일에 저도 확인하러 갑니당~! 참고로 저는 4월11일 막생 5월 16일 두줄 확인이에욥! 계산기론 6주라고 뜨지만..과연...!!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처음 병원 언제 가셨어용?̊̈
두 줄 확인하고 어플상 4주 2일차에요~ 첫 병원 몇주차에 가셨는지 궁금해용 ◡̈
댓글
27

앗 그런가요?̊̈ 다음주에 남편이랑 가보려구요 ㅎㅎ 시간이 너무 안가요!!

아기집 꼭 보고 오시길 바래용💜

오 부러워요~ 저는 남편은 일땜에 같이 못가구 대신 어머님이랑 같이 가요~ㅎㅎ

토실님두 아기집 꼭 보고오세용💕
저는 다낭성난소증후군 있어서 생리 주기 기준 8주차였는데 임테기 두줄 확인하고 산부인과 가니 4주 받았어요~

병원을 가봐야 정확한 주차를 알수 있겠네욥!
저는 3주차에 2줄보고 4주2일차에 갔다가 아기집 안보인다고 피검했고 수치 800이상으로 임신맞대요! 이틀뒤갔을때 아기집 보고왔는데 지금은 6주 지나서 아기크기 확인할때 날짜가 바뀌어서 더 이르게 바뀌었네요ㅎㅎ 근데 6주때 아기집이 2개인걸 확인해가지고...ㅋㅋㅋ 5주차에 가시는게 확실한거 같아요!

2개요?̊̈! 축하드려용!!! 넵 늦어도 5주차에는 가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 질촘파 하기 싫어서 5주차에 방문했는데 알고 있으면서도 늦게 왔다고 선생님한테 혼났습니다😅 4주차엔 촘파 안보여서 피검사 수치로 결정내고 5주차는 난황 겨우겨우 보여서 다시 질촘파 했어요,,

앗 혼나셨다닝....ㅎ_ㅎ 지나고 가면 질초음파를 건너뛸수도 있겠네용!!
저는 5주 4일차인데 심소+다이아+난황 같이 보려고 30일에(6주5일차) 예약 해놨어요ㅎㅎㅎ 시간 엄청 안가요ㅠㅠㅋㅋㅋㅋ

헉 5주차이신데도 기다리시는 군용... 전 아마 5주차라고 안 순간 뛰어갔을 것 같아욬ㅋㅋㅋ 참고 기다려볼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