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세달 전까지 다닐 생각이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언제까지 다니세요?? :)
저는 갈수록 체력이 힘들어서 다음달까지만 하고 그만두거든요~ 다들 언제까지 일하실껀지 궁금해서요~ :) 전 6주 4일차에요~
댓글
13

탈퇴한 유저
전 5주차인데 내일 말하고 단축근무신청하구~ 육휴는 6개월만 쓰려구용,, 낼 말할 생각하니 괜히 떨리네요 ㅠㅠ
다들 먼저 말하네여ㅠ 저희는 임신하면 배려라는 말로 업무배제가 심해서 6개월까지 말 안하다가 말 하고, 출휴3개월 육휴 3?6개월정도 생각중입니다ㅜ

아... 정말 힘드시겠어요...🥲 맞벌이면 시댁? 혹은 친정에서 애 봐주시나요?

친정 횡단보도 하나 건너가 저희 집이에요,,,ㅎㅎ 친정엄마가 봐준다곤 안했지만 봐주실 예정입니다~
저는 지금 안정기때까지미리 휴직 사용하기로했어요~
전 단츅근무로 만삭까지 출근하려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