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없는건 축복이예요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2일인데 ㅠㅠ
6주 2일 인데 왜 입덧을 안할까요 ㅠㅠ
댓글
11
좋으시겠다! 부러워요! 저는 미식거려서 하루 종일 멀미하는 기분이에요. 없는건 축복이에요! 즐기세요🎉
부러워요……..
그저 부러워요...

탈퇴한 유저
저도 안해요 ㅎㅋㅋ 이상하다 싶었는데 그냥 감사하려구요 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