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감사합니당 다들 즐거운 임신 건강한 순산하셔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들으신분 5주셨나요 6주셨나요?
4주5일차쯤 여성병원에서 아기집은 확인했는데 병원에서는 다음주에 분만병원으로 가보라고하긴했는데 한번에 심소들으면 편할꺼같아서요 ㅎㅎ 확실히 심소를 듣는건 6주 넘어가서 일까요?
댓글
7
저는 5주 6일에 막 뛰기 시작한 심소 들었어요!
저도 6주에 들었어용
저도 6주용:)
저도6주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