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처음에 먹덧있었는데 입덧으로 바뀌고 또 먹덧이였어영 ! 근데 진짜 둥이면 하루 5번 밥을 먹게 되더라구영 ! 전 내일이면 23주차 시작이지만 ! 두시간마다 배가거파용 😢저만 그런증상 있는걸수도 잇지만 ! 이쁜아가 순산 함께 기다려봐용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일까요?
오늘로 6주3일된 둥이맘입니다 속이 빈상태면 헛구역질이 올라오고 뭔가를 먹으면 속이 편해져요 먹덧맞을까요? 먹덧은 처음이라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댓글
17

ㅎㅎ 우리 이쁜아가 순산해요❤️❤️👶👶

네넹 !! 🤰감사합니다
저도 먹으면 나아지는것이 먹덧인가봐요 ㅎㅎ

저도요ㅋㅋ 매번 놀라요 금방 배고파져서ㅠㅜ
먹덧이요. 저도... 🐷 ✋️

진짜 뒤돌아서면 금방 배고프고... 휴 당황스러워요ㅋㅋ
맞는거같아요 ㅋㅋ 적은양을 자주 먹으면 좋대요!

ㅋㅋㅋ 네 적은양으로 자주먹기! 메모할께용
저두요...느글느글 먹으면 괜찮아지구..먹덧이맞다고하네여 ㅎㅎ

역시 먹덧이 맞군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