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3일 막생 4주4일차 4미리 한번보고 이번주 1.1 센치 아기집만 보고와서 2주뒤에 오라하셨어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6일차 보고왓는뎅 아직 아가집만잇는데 괜찮나여?

5주초기인걸까용? 막생이 4/11일이라 .. 난황보일줄 알앗는데 애기지반 잇구 담쥬에 난황생기구 2주뒤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시는데 맞는거겟죠? ㅠㅠ 뭔가 기대하고 갓는데 아쉬운느낌이랄까 ㅠㅠ흑
댓글
14

오홍 ㅎㅎ 다들 이렇게 남겨쥬시니 넘 위로 되네용 축하드려용!
저는 막생 하루 뒤인 12일인데 저도 오늘 이렇게 아기집만 보구 왔어요! 저도 딱 쪼꼬미 콩말만한 춈파 보고 왔어용!!ㅎㅎ 잘 자라기를 바라면서 엄청 행복했어용ㅎㅎ 다음주에 오라고 하셔서 잘 크고 있나 볼 거 같아요! 빨리 심소 듣고 싶네용ㅎㅎ

오 ㅎㅎ 담쥬면 저보다 일주일 빠르신것 같아요 넘넘 축하드려용!!ㅎㅎ 너무 작고 귀여워요
저랑 막생 같으시네요!!저는 저번주 수요일 아기집 보거왔는데 2주뒤에 오라하셔서 기다리는 중이이에요 ㅠㅠ 6주에 한번 더 가고싶네요..

그쵸 ㅠㅠ 저도 한번더 일주일다음에 갈까 싶기두 하궁.. 또 선생님 말이 맞을것 같기도 하궁 그러네욘 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아기집만 보였어요 다다음주에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저와 비슷한분이 많은가봐용 ㅎㅎ 너무 축하드려요☺️
혹시 배촘파 하셨나용!!!???

아직 ㅈ초음파라! 배로 초음파하는건 나중에하는겋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