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쪼그만 아기집 보구 왔어용!!ㅎㅎ 저는 인공수정으로 된 아기라 너무 기다렸던 그 마음 이해 되는 것 같아요! 저도 너무 소중하고 행복하더라구용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1일차(?) 아기집 보고왔어요

담당 의사쌤께서 아직 정확히 몇주차라고 알려주시진않았는데 빌리 어플로 5주1일차라고 나오더라구요ㅎ 아직 난황은 안 보이는데 아기집이 쬐끄매요 원래 이렇게 쬐끄만가요?ㅎㅎ 시험관으로 시도한 아기라 뭔가 더 소중해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도 난황은 안보이고 아기집만 보이더라고요
축하드려요^^ 저두 첫 촘파보구 설렐때가 생각나네요

ㅎㅎ 별거아닌데 옴춍 설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초음파 사진에 잘 보면 몇주 며칠인지 나와있어요 ㅎㅎ

아 그렇군요 ㅎ 좋은정보감사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